오스트레일리아30미터 엘리베이터합리적인 운영 및 보호

출시 시간:2024-03-22 22:30:53 사용자 게시:323HP155335083 페이지 뷰:451

핵심 팁:오스트레일리아,승강대는 전압을 너무 낮추지 않고 모터의 부하 작업 시 시동기 전위를 검사한다.전압 액동 범위 허용 & plusmn;% 의 전기기계는 회전하지 않고 전기기계와 회로전기기계를 거꾸로 돌려 임의로 상선중의 상을 변경한다

승강대는 전압을 너무 낮추지 않고 모터의 부하 작업 시 시동기 전위를 검사한다.전압 액동 범위 허용 & plusmn;% 의 전기기계는 회전하지 않고 전기기계와 회로전기기계를 거꾸로 돌려 임의로 상선중의 상을 변경한다.

각 부서의 브러시는 그 면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

오스트레일리아시스템의 청결을 유지하고 정기적으로 기름과 필터를 더 교환합니다.좋은 유압유는 기름이 변질되거나 시스템 부품이 막히는 것을 방지하는 여러 가지 첨가제를 함유하고 있다.그러나 이 첨가제들은 일정 기간 후에 효용을 상실할 수 있다.따라서 기름은 정기적으로 교체해 첨가제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필터는 기름에서 제한된 양의 때 입자와 기타 불순물만 흡수할 수 있다.시스템을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필터를 권장 주기로 교체합니다.

유압장을 물로 씻을 수 없는 상세한 원인은 이렇게 하면 유압장의 연료탱크를 부식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일단 유압장에 물이 섞이면 유압체계에 대한 손해가 매우 크기 때문에 파이프라인의 녹과 수기화 등 이런 현상을 간단하게 형성하여 유압승강기에 문제를 제기하여 나쁜 영향이나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그러므로 이렇게 하는것을 방지하여 액압소의 정상적인 운용과 그 운용수명을 확보해야 한다.

바 이 페 르오늘날 사회에서 & ldquo;브랜드 ”바로 무형의 자산으로서 제품은 브랜드만 있으면 일정한 지명도가 있게 되고 응집력과 확산력이 있게 된다.

수동 유압 플랫폼 용도: 수동 유압 운반 플랫폼은 디자인이 참신하고 기구가 합리적이며 사용이 편리하다.공장, 작업장, 창고, 유류 창고에 적용되는 원통 하역, 운반, 더미.특히 화학공업에 적합하며 식품작업장에서 재료를 부어 사용하거나 재료를 배합하여 사용할수 있으며 중량을 자동차, 더미에 하역하고 액압원통운반차작업에 배합할수 있어 작업효률을 크게 높이고 로동강도를 경감시킬수 있으며 이를 개조하여 하역, 중량상승에 사용할수도 있다.

하강밸브 폐쇄가 엄격하지 않아 하강밸브에 전기가 있는지 검사하고, 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반드시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


오스트레일리아30미터 엘리베이터합리적인 운영 및 보호



배전함을 사용할 때 전기 누전 스위치는 시공 승강기의 요구를 만족시키고, 만약 설치된 고정 승강기가 주파수 변환이라면 누전 스위치를 선택할 때 주파수 변환기와 적합해야 한다.

유효기간을 초과한 안전모의 사용을 엄금하며 안전모의 유효기한은 출하일로부터 계산하면 가소물안전모는 년 반을 초과하지 않으며 유리강철안전모의 사용기한은 년 반을 초과하지 못한다.

운행 원가의 장점: 고장률이 낮다. 선진적인 유압 시스템을 사용하고 좋은 방식이 있기 때문에 엘리베이터의 운행 고장률은 낮을 것이다.전력 소비량이 적다: 유압 엘리베이터가 하행할 때, 자중으로 발생하는 압력에 의해 구동되어 대폭적인 에너지 절약을 한다.

온라인 상담오버플로우 밸브 압력이 낮아서 오버플로우 밸브를 재조정합니다.% 정격 부하에서 오일 위치를 너무 낮게 조정하고, 오일 펌프가 흡공하여 유압 오일을 가득 채워 흡유 여과를 막고, 여과기의 흡유 구간 누출 검사 흡유관 및 이음매를 정리한다;이음매를 조이다.필요한 경우 이음매를 교체합니다.

각 부분의 와이어가 끊어지고 느슨해지는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와이어 로프의 애호 양육은 엄격히 규정에 따라야 한다.

검측이 끝난 후, 승강기 공장은 당신에게 압축공기기를 사용하여 헤드 창고 내부의 전기 연결 부품을 전부 말려서 수분이 전기 연결 부위에 쌓여 침식을 초래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고 주의를 환기시켰다.


오스트레일리아30미터 엘리베이터합리적인 운영 및 보호



슬로우 박스, 변속 박스, 외접합 기어 등 각 부문의 매끄러움과 유압 오일은 모두 매끄러운 계량기의 요구에 따라 실행한다.

추천 컨설팅이상은 소편이 궤도식승강기가 응용과정에 속도가 느려지는 상황에 대한 해석으로서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문제가 생기면 일일이 조사하고 제때에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를 해결하는것은 우리 생활에서 쉽게 볼수 있는 대형기계이지만 사용과정에 늘 적지 않은 문제에 부딪치게 되는데 오늘 소편은 여러분들에게 알루미니움합금승강플랫폼의 락속도가 느려진 원인과 처리를 말하게 된다.

안전모 두 겹의 상단을 한 겹으로 합치는 것을 엄금한다.전문 승강기 공장 등 각종 제품의 종류가 완비되어 있고, 국내외에서 잘 팔리고, 설비, 사용 수명이 길다!제품 전선 제품 업계 선두주자, 전화 문의를 환영합니다.

레일식 승강 사다리의 일상 정비는 매월 버터 주둥이가 있는 전동 총위치에 버터를 두 번 넣어 진행해야 하며, 버터를 넣을 수 없는 부위에 대해서는 반드시 유로를 소통시키거나 버터 주둥이를 교체해야 하며, 포축 오일 박스를 벗기고, 기와와 흡유기를 꺼낸다;천천히 시운전하여 포축경 일주일 표면이 심각하게 손상되었는지 검사한다;손상이 심하고 텅스텐 금을 차지할 때는 유석으로 매끄럽게 다듬어야 한다.전동기 아래에 침목을 레일 안쪽 도랑 가장자리에 메고 천근으로 전동기를 정기적으로 견인하여 기와를 벗긴다.승강 플랫폼 중의 중요한 설비 파손은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오스트레일리아이층 엘리베이터, 포축 기와, 흡유기의 상태를 살펴보고 파손 원인을 조사하며, 포축 기와를 교체하고, 포축 오일 박스를 세척한다;모든 부품을 조립하고 포축유함에 새로운 흡유기, 깨끗한 축유를 설치한다;기어 박스는 규정에 따라 기어 오일;베어링 상자 베어링 소손 베어링 상자 베어링은 흔히 볼 수 있는 것이 외열 베어링 소손이다. 심하면 베어링 상자와 바퀴 쌍이 하나로 고정되어 설비 운행에 영향을 준다.

일반적으로 각 조직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소음이 있는지 검사하는데, 서비스,오스트레일리아건축용 승강기,오스트레일리아15미터 유압 승강기, 현장 결산, 성실 경영!

승강 고도 안정성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오스트레일리아30미터 엘리베이터합리적인 운영 및 보호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오스트레일리아30미터 엘리베이터합리적인 운영 및 보호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오스트레일리아30미터 엘리베이터합리적인 운영 및 보호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오스트레일리아30미터 엘리베이터합리적인 운영 및 보호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오스트레일리아권하다뉴스 정보
오스트레일리아최근 소식